•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9개
  • 쓰기
  • 검색

유머 엘베 고장난 24층 아파트에서 어떤 사람이 치킨 시킴

나그네 나그네
2338 7 9
정치,시사 금지 네 정치&시사 글이 아닙니다

900w_20230911224522_9sLMJVxJCR.jpg

 

900w_20230911224523_O3YUhVaARJ.jpg

 

라이더들 오늘 하체 하는 날인가?ㄷㄷ

24층 올라갔다 내려오려면 좀 빡셀텐데? ㅎㅎ

 

 

신고공유스크랩
톰하디 톰하디 Bro 포함 7명이 추천

댓글 9

댓글 쓰기
profile image
best 헤오 23.09.12. 09:46
그래도 개념은 있는 분이네. 현금지급도 힘들면 1층 내려간다는 것도...
profile image
1등 브라이언 23.09.12. 01:34
24층이먄 만원이 문제가 아닌데-_-;;ㅎ
profile image
2등 폭풍랑 23.09.12. 01:59
24층에 만원이면....

흠...뭔가 아쉬운데...좀 더 주지...
profile image
3등 재연배우 23.09.12. 09:20
배달기사분들도 진짜 힘들었겠다. 물론 금전적으로 보상해준다지만 24층이면...
profile image
로건 23.09.12. 09:39

계단타기 1만원에 나름 경쟁이 생기네...^^ 하체 운동 제대로할 듯...

 

profile image
헤오 23.09.12. 09:46
그래도 개념은 있는 분이네. 현금지급도 힘들면 1층 내려간다는 것도...
profile image
JOHNWICK 23.09.12. 11:44
서로 경쟁하다가고

치킨들고 24층까지 올라가면 현타오면서 후회할듯 ㅎㅎ
profile image
쥬드로 23.09.12. 12:40

24층 생각보다 별거 아님 20층 부터 째끔 흘들릴뿐ㅋㅋㅋ 본가 24층 ^^

profile image
그랜드슬래머 23.09.12. 23:38
주문한 사람이 배려? 개념?이 있네
만원이면 다들 할려고 하지ㅋㅋ
profile image
톰하디 6일 전
나였어도 간다!!만원이소중한 지금상황이니까!!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