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마녀2 후기 (스포없음)

profile
쫑내기
주의사항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브로들 마녀2는 OCN 전용인거 같아..

 

마녀1을 재미있게 봐서 기대했는데..

영화 보다가 돈아깝다 생각든거 참 오랜만이네.. ㅋㅋ

 

일단 어색한 연기.. 쓸데없이 많은 욕과 불편한 영어..

왜 나오는지 모르겠는 등장인물..

스토리 연출이 지루하고 부드럽지 못함..

소재도 좀..3편을 위한 2편 같다는게 내 평가..

 

액션은 마지막에 많이 나오는데..

이게 그나마 제일 괜찮음..

근데.. 염력 대결이라.. 액션이라는 느낌보단 SF 영화 같은 느낌이 있음..

 

내 평점 ☆ 별 한개

OCN에나오면 킬링타임용으로 보는거 괜찮음.

신인 여배우들 이쁨.

기대 완전 안하고 보면 괜찮을 수 있음.

 

4e87cdbbec16fcc75d1f88cff8f23eaf010fdb623e71a224a77ae142cb4e1d39077a577f14e631c1114168962fe2e9a7d55f30670a0333d3b2be5665217.jpg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4
  • 브라이언
    2022.06.21

    마녀1은 그닥 나쁘게 보지는 않았는데 한국에도 이런 스토리가 나온다고 해서 좋았는데 아쉬운 각본인가보다 2편은 ㅠ

  • 브라이언
    쫑내기
    작성자
    2022.06.21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2편은 정말별로더라구 브로..

    보려면 캐이블에 나오길 기다렸다가 보는게 좋을듯 해 ㅋㅋ

  • 쥬드로
    2022.06.21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와 연기진짜 발연기..레벨 설정 오류 에혀 기대를 넘 많이 했나봄..

  • 쥬드로
    쫑내기
    작성자
    2022.06.21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브로도 봤구나..ㅋㅋ

    이게 웃긴게.. 정말 네이버 평점 알바가 확실히 있다라는걸 알았어 ㅋㅋ 글구 악평은 자체 삭제 하더라구..ㅋㅋ

  • 도야지바
    2022.06.21

    이게 마녀1 이후 내용이 아니고

    마녀1 전에 과거 내용인거야? 모든것의 시작이라고 포스터에 있네

    마녀3를 위한 빌드업인가..

  • 도야지바
    쫑내기
    작성자
    2022.06.21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마녀 3를 위한 빌드업이라고 보는게 맞을듯 해 브로~

    마녀 1 이 후 버전이라고 생각되어 지더라구~

    내용이 좀 혼란스러운데..아마 맞을꺼야~ㅋ

  • 쫑내기
    도야지바
    2022.06.21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무조건 영화관가서 보려고 했는데 생각을 고쳐먹어야겠는걸 !!ㅋㅋ

    브로덕에 영화비아꼈다는!

  • 로건
    2022.06.21

    영화관에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안가는 걸로..^^

    나중에 3편 나오고 재미있다는 소문나면 그때 2편 보고 가는 걸로...^^

  • 로건
    쫑내기
    작성자
    2022.06.21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내가 과거로 다시 돌아다면 돈주고 안볼꺼 같아 브로~

    3편 나올때 쯔음에는 OCN에 나올테니까, 캐이블로 보고 마녀 3탄 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돼~!^^

  • BSH777
    2022.06.21

    마녀 1 그렇게 재밌게 봤는데 꼭 2 보고싶다 영화관 가서 봐야 재미가 더 늘어나는데 언제 볼수 있을라나 무조건 영화관 가서 본다

  • BSH777
    쫑내기
    작성자
    2022.06.21
    @BSH777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마녀에 각별한 애정이 있나보구나 브로~ㅎㅎ 그렇다면 영화관에서 보는것도 좋지~ㅎㅎ

    개인적으로는 비추이긴 해~

  • kisyu
    2022.06.21

    별점 1개라니 좀 심하네 브로ㅋㅋㅋ 나도 마녀1은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마녀2는 온라인 여론이 혹평이 우세하긴 한 듯. 브로 추천에 따라 나중에 ocn에서 보는걸로ㅎㅎㅎ

  • kisyu
    쫑내기
    작성자
    2022.06.21
    @kisyu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ㅋㅋ 너무 그런가 브로 ㅎㅎ

    내가 호불호가 강한편이라서 그런가봐 ㅎㅎ

    OCN에서 보는걸 강하게 추천해 !!

  • 쫑내기
    kisyu
    2022.06.22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