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거북이 목숨 구해주는 똑똑한 고양이

profile
세주아니원툴

 

고양이가 사람마냥 행동하네요 측은지심은 사람만이 가진 게 아닌 거같습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9
  • 발롱블랑
    2022.01.01

    거북이 목숨을 구해주는건지 아니면 그냥 장난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행이긴 하네^^

  • 발롱블랑
    세주아니원툴
    작성자
    2022.01.01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네 고양이 저런 장난 잘치지? 그걸 감안 안했넹 장난치는 거일수도 있겠다

  • 세주아니원툴
    발롱블랑
    2022.01.01
    @세주아니원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고양이는 뭣도 모르고 저런 장난치고 있는걸 수도있어ㅋㅋ어떻게하다보니까 목숨 구해준걸지도ㅋㅋ

  • 불콩
    2022.01.01

    거북이는 등가죽이 무거워서 뒤집히면

    누군가의 도움없이는 절대로 똑바로 안된다

    애기야옹이의 도움으로 구사일생 되었구나

  • zzzzjin
    2022.01.01

    진짜 애기고양이의 도움으로 살았구만~왜 저렇게 뒤집어져쓰까이ㅠㅠ

  • BSH777
    2022.01.01

    왜저렇게 뒤집어져서 저러고 있던걸까 고양이가 저 거북이를 살려줬으니 거북이 다행이네 진짜

  • 클레이튼
    2022.01.01

    저거 만일 냥이가 공격한다면 거북이는 방법이 없지

    등은 딱딱해도 밑에는 답이 없지~^^

    그래도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좋다

  • 쪼새날다
    2022.01.01

    동물들은 서로 무언의 대화를하나보다

    아마 거북이가 애기냥이한테 구해달라고

    말하는듯하다

  • 닌자
    2022.01.02

    ㅎㅎ 알고 해줬는지는 모르겠지만~ 냥이가 너무 귀엽네.

     

    동물들끼리 통하는게 있나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