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너네집이냥?

profile
도야지바

 

ㅋㅋ요새 산책하다보면 낙엽 저렇게 마대자루에 모아놓은거 많이 보이던데 저기가 푹신한가보다 ㅋㅋ

귀여워 ^^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6
  • 불콩<span class=Best" />
    불콩Best 댓글
    2021.11.21

    ㅋㅋ냥이들은 지상보다 조금이라도 높으면 좋아하나보다

    낙엽이라서 푹신하면 잠은 잘 올것같다 ㅋㅋ

  • 불콩
    2021.11.21

    ㅋㅋ냥이들은 지상보다 조금이라도 높으면 좋아하나보다

    낙엽이라서 푹신하면 잠은 잘 올것같다 ㅋㅋ

  • 불콩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그치 냥이들은 높은곳을 좋아하더라구

    낙엽침대 좋아보여~ㅋㅋ

  • 도야지바
    불콩
    2021.11.21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불콩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철원신문
    2021.11.21

    야옹이가 저기가 편한가 봐요 브로

    오늘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 철원신문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철원신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철원브로~! 낙엽이 푹신한가봐요 ㅋㅋ

    브로도 즐거운주말보내세요!

  • 마이클한
    2021.11.21

    진짜 귀엽네 ㅎㅎ

    나뭇잎이랑 색깔도 비슷해서 너무 귀엽네요~!!

  • 마이클한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마이클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마이클브로~! 진짜귀엽지?

    저거 나뭇잎 숨 죽으면 다른포대자루 가서 자면되는 개이득!

  • 닌자
    2021.11.21

    어제 일을 많이 했나봐 ㅎ 아주 푹잘자네.

     

    낙엽이 따땃하고 좋은가봐

  • 닌자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어제 쥐를 많이 잡으러다녔나?

    고양이들이 박스를좋아하던데 냄새가비슷한가!?

  • 하이즌자아
    2021.11.21

    고양이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자는모습 보니깐 귀엽네요ㅎㅎ 저 자리가 잠이 잘오는 자리인가보네요

  • 하이즌자아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하이즌자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브로~! 나도 고양이 별루 안좋아했는데 요새 키우기 시작하면서 매력에 빠지고있다는 ㅋㅋ

    날도 선선하니 낮잠자기 좋은곳인듯해!

  • 라뷔
    2021.11.21

    색깔은 뭐야ㅋㅋ보호색이야?ㅋㅋ 완전 귀엽네~바스락거려서 시끄러울 것 같은데도 잘자네ㅋㅋ

  • 라뷔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라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브로말대로 야생에서 적에게 급습당할 수 있으니

    보호색에서 취침을 선택한거같은데?ㅋㅋ

  • 쫑내기
    2021.11.21

    ㅋㅋ 나는 냥냥이 눈감은거 보면 너무 귀엽더라구.. 뭔가 쓰담쓰담 100번 하고 싶은..ㅋㅋ

  • 쫑내기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1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요새 나는 냥이가 눈감구 있으면

    가서 턱이랑 눈사이 같이 만져주면 세상 편안한 표정짓는게 너무 귀여워 ㅠㅠ

  • 도라에몽
    2021.11.22

    ㅋㅋ귀여워여 이름은 치즈일거같아요

    하품까지 귀여움의 완성이네여

  • 도라에몽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도라에몽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귀엽지?? 이름은 아마도 치즈일 확률이 높을거같네 ㅋㅋ

    저 털 색을 가진 고양이들 이름이 치즈가 많더라구

  • 뽕스랄라
    2021.11.22

    얼굴이 통통하게 살이 올라서 넘 귀염 냥이네요 ㅎㅎ

  • 뽕스랄라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뽕스랄라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브로 적당히 살이 오르면 아주 귀여운거같아

    배살도 적당히 있는게 잘먹고 다니나봐

  • 동네아자씨
    2021.11.22

    나도 냥이를 키우는 집사이지만 참 사랑스럽다 .. ㅎㅎ 털 뿜는것만 빼곤 다 좋은 냥이들 ~

  • 동네아자씨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동네아자씨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고양이키우는구나 브로~ 나도 검정색 옷에 엄청 달라붙어서 고생중이야 ㅋㅋ

  • 쪼새날다
    2021.11.23

    냥이가 세상편안하게 잠들었구나

    푹신한낙엽이 냥이의수면에도움준듯하다

  • 쪼새날다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쪼새날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쪼새브로~ 브로 말대로 시몬스침대가 따로 필요없을거같아 ㅋㅋ

    가까이가도 잘 모를정도니까 ㄷㄷ

  • 랄랄
    2021.11.23

    낙엽이 좋나봐요~ ㅋㅋ

    너무 꿀잠 잤네.. 귀엽다

  • 랄랄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4
    @랄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그런가봐 부시럭소리나는게 좋은건가? 아니면 나무냄새랑 비슷해서 좋아할수도있을거같아

    냥이에겐 피톤치드같은 느낌?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