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미국이 가난할때 먹었다는 음식

profile
매드리

미국이 가난할때 먹었다는 음식.jpg

 

가난...?

 

미국인들은 가난이라는 단어를 모르나?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0
  • 라뷔
    2021.10.13

    ㅋㅋㅋ한숨만 나오네. 웃자고 하는 소리인지 ㅋㅋ가난이라는거 진짜 모르나!ㅋㅋ

  • 라뷔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라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미국의 가난의 모습 ㅋㅋ

  • 발롱블랑
    2021.10.13

    미군들이 먹다 버린 소세지와 햄들로 탄생한 우리나라의 전통 부대찌개가있잖아 애초에 먹는것만큼은 부자인정해야짘

  • 발롱블랑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가난해서 고기를 먹었다잖아 ㅋㅋ

  • 철원신문
    2021.10.13

    뭐죠 소나무껍데기 먹었다는데

    미국하고는 확실히 틀리군요 ㅎ

  • 철원신문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철원신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미트로프는 가난의 음식이 아닌듯해 ㅋㅋ

  • 도야지바
    2021.10.13

    ㅋㅋ이게 가난한거야? 지금먹어도 맛있을거같은데 역시 천조국 ㅋㅋ

  • 도야지바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미트로프는 그냥 단백질 덩어리🤍

  • 매드리
    도야지바
    2021.10.14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크흐 미트로프는 고기 계란 채소 완전식품이네 ㅋㅋ 단백질은 사랑이지 !!

  • 송송밍
    2021.10.13

    가난?ㅋㅋ 진짜 가난할때 음식을

    안먹어본듯.. 그래서 미국사람들이 가난을 모르는듯

  • 송송밍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송송밍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가난할지언정 굶지는 않는다!

  • 귀티모티
    2021.10.14

    소고기를 먹는데 가난이라니.

    일단 가난은 하루에 한끼도 제대로 못 먹을때 써야지.

    지금 나처럼.

  • 귀티모티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귀티모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ㅜㅠㅠ

     

    브로 우리에게는 울코가 있다!

  • 클로버
    2021.10.14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가?? 그런 느낌이 안 드네 ㅋㅋ..

  • 클로버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클로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니까 ㅋㅋ

     

    가난의 의미가 다른가봐

  • 불콩
    2021.10.14

    ㅋㅋ 가난이란 너 ~~미국이란 나라알아?

    급이~~다르구나 가난도 ㅋㅋ

  • 불콩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가난의 맛을 못본듯...

     

    미국은 땅도 좋아서...작물이 잘자란단말이지 ㅠㅠ

  • 매드리
    불콩
    2021.10.14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두리안
    2021.10.14

    역시 미국은 뭐든 크고 대단하구만 ㅋㅋ 가난할때 먹었다면서 비주얼은 전혀 아닌데.... ㅜㅜ

  • 두리안
    매드리
    작성자
    2021.10.14
    @두리안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가난이란 단어를 모르는게 분명한거같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