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잘 쉬는 것도 보약...

profile
로건
🚨 주의사항 네 확인했습니다. 

여기 저기 다니느라 장거리 운전도 많이 했고, 현지 출퇴근을 하며 바쁜 연말을 지내는 중...

다음주 또 매서운 한파를 뚫고 바쁜 한주를 분주히 보내야 해서, 이번 주말도 잘 쉬어주고 있는 중...

 

뜨끈한 물을 욕조에 받아놓고 몸을 좀 녹이고 나니 어쩜 그리 잠이 쏟아지는지...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면서 다시 에너지 충전 중에 뭐 볼게 없나 싶어서 유튜브를 열었더니,

이미 오래 전 시즌 1이 끝난 드라마가 있어서 요약본으로 봤는데, 재밌네..

 

"미싱 : 그들이 있었다 시즌1"

 

(얼마 전 시즌 2 시작했다고 하는데, 이것도 다 끝나면 보기 시작해야지..)

 

브로들도 좋은 주말 되시고, 추운 겨울 건강관리 잘 하시길...^^

Profile
로건
다음 계급까지 1,082 남음
18,918 / 20,000
86%
헤이 브로

활동내역

* 총 게시글 수 : 2824
* 총 댓글 수 : 11895
* 추천받은 게시글 개수 : 2466
* 추천받은 댓글 개수 : 4481
* 추천한 게시글수 : 3218
* 추천한 댓글수 : 4182

최근 글/댓글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8
  • Madlee
    2022.12.17

    나도 내일은 이불속에서 간식이나 먹으면서 푹 쉬어야지!

     

    행복한 일요일보내길 로건 브로!

  • Madlee
    로건
    작성자
    2022.12.18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날씨가 정말 엄청 추웠던 주말... 집에서 몸 따뜻하니 잘 쉬는 게 가장 좋은 듯...^^

  • 로건
    Madlee
    2022.12.18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나도 오늘은 너무 추워서 집에서만 있었음 ㅎㅎ

  • 닌자
    2022.12.18

    나도 요즘에 쉴때 팍팍쉬고 있어 ㅎ 몸이 예전같지가 않드라고~ 맛난것도 잘챙겨먹고 푹 쉬자구.

  • 닌자
    로건
    작성자
    2022.12.18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그러게 말야... 더군다나 이렇게 한파가 찾아올 땐, 집에서 잘 쉬어 주는 게 가장 좋은 선택인 거 같아...^^

  • 도야지바
    2022.12.19

    날이 추워서 그런지 허리를 삐끗해서 완전고생중이야 ㅠㅠ 건강하자구브로

  • 도야지바
    로건
    작성자
    2022.12.20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아... 허리 삐끗... 이거 오래가지 말아야 할텐데...ㅋ 빠른 쾌차 바래...

  • 로건
    도야지바
    2022.12.22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아직도 아프네 피캬츄전기오듯이 찌릿하면서 한동안 못움직이겠던데 디스크가 터진듯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