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내가 원하는 대로 이 세상이 흘러간다면, 그건 뭔가 잘못된 삶이다.

profile
로건
🚨 주의사항 네 확인했습니다. 
🚨 주의사항2 네 주의하겠습니다. 

 

image.png.jpg

 

블랙팬서2 실망감에 소주 1병과 냉장고에 남아있던 2/3병의 소주까지...

으~ 췻기가 제대로 올라오는구만...

뭐 암튼...

 

이번 주말은 뜻밖의 안타까운 소식에 조용히(?) 보내고 있었다.

지인들의 부고들과 곧 또 들릴지도 모를 부고 소식...

너무도 예상치 못한 부고 소식들이 한꺼번에 몰려와 당황스럽기도 했고,

그날이 또 부친의 기일이면서 입사 기념일이기도 했으며,

너무도 아름다운 만추를 가족과 즐기러 나가는 길이기도 했다.

 

희비가 교차하고, 어느 감정 하나에만 집중할 수도 없고, 그러해도 안되는 그런날...

 

image.png.jpg그렇다.

누군가 기대어 올 때, 내가 누군가의 의지가 되어줘야할 때, 내 다리가 먼저 풀려버리면 같이 넘어가면 안되는 그런 때...

그 기대어 옴이 즐거움이든, 슬픔에 대한 공감이든, 중심을 잡고 잘 버텨줘야 할 때...

 

나도 숨이 차고, 나도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은 심정이지만, 나 보다 더 힘든이를 위해

한쪽 어깨를 내주고, 넘어질 듯한 이를 어금니 꽉!! 깨물고 넘어지지 않게 부축 해야 할 때가 있다.

 

image.png.jpg

 

멀리 떨어져 일년에 몇번 보지 못하는 모친에게 장시간 전화를 했고,

몸이 좋지 않은 장모에게 자주 못 찾아 뵈어 죄송하다며 건강을 염려하고,

몸도 마음도 지쳐버려 휴직계를 내고 본인의 삶을 되돌아보는 사촌동생을 찾아가 함께 식사하며 대화하고,

매일 보는 동료들의 연이은 부고 소식과 수술 후 손을 제대로 못쓰는 동료를 위한 업무배치 새로하고,

무조건 나오라는 동기모임에, 내 일정이 불명확하다는 변명을 늘어놓으며 어찌 될지 모르겠다 한참을 둘러대고,

그렇게 구멍난 업무를 대타 뛰어야만 했던 시간들과, 그 선을 연장해야 하는 새로운 한주...

 

 

image.png.jpg

 

살다보면 그런때도 있다. 아니 어쩌면 그런 때가 예상을 뛰어 넘는 때가 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되는 것이 별로 없구나"

 

원하는 것이 모두 이루어지는 세상이라면 아마 일찌감치 이 세상은 멸망했을지도 모르겠다.

내가 원하는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기에, 마찰이 불가피 하니까...

 

내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세상은 그렇게 예상치 못한 것들이 나의 감정을 쥐고 흔든다.

그래서 몸도 몸이지만, 멘탈도 잘 관리 해야 한다.

 

image.png.jpg

 

내가 원하는 대로 이 세상이 흘러간다면, 그건 뭔가 잘못된 삶이다.

왜냐면, 세상에 나 혼자만 사는게 아니기 떄문에...

 

이젠 자야겠다...취해서 끄적 거리는 거 보니, 만취 직전인가보다.

그래도 이런 넋두리를 해댈 곳이 있어서 고맙다. ㅋㅋㅋ

 

어이~ 브로들!!!

당신들의 삶이 얼마나 힘든진 모르겠는데, 당신은 절대 혼자가 아냐!!!

불필요한 감정에 에너지 낭비하지말고, 때론 주절주절 넋두리 쏟아부어도 되니까,

여기에 끄적거려봐. 괜찮아!!! 우리 브로들이 함께 할거니까. ^^

 

아...씨부레... 월요일 새벽2시가 다 돼가네... 잘란다... ㅠ ㅠ

(내일 지각 안하게 해주세욤...ㅠ ㅠ)

Profile
로건
다음 계급까지 1,107 남음
10,893 / 12,000
72%
헤이 브로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3
  • 돔황챠
    2022.11.14

    음..

    살다보면 내맘대로 되는건 하나도 없다는걸 팍팍 느낄때가 많지

    예상 못하게 흘러가는게 세상인거 같아

  • 돔황챠
    로건
    작성자
    2022.11.14
    @돔황챠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코인 판도 내 맘대로 안 돌아감... ㅠ ㅠ

    바닥인 줄 알았는데, 지하로 떨어지고 있어.... ㅠ ㅠ

  • 로건
    돔황챠
    2022.11.14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지하도 1층만 떨어졌음 좋겠는데 ㅠㅠ

  • 브라이언
    2022.11.14

    진짜 공감함. 내가 생각한 삶과는 너무 다르게 흘러간다는것을..

  • 브라이언
    로건
    작성자
    2022.11.15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지난 날을 돌아보면 계획대로 된 건 별로 없는 듯.. 계획을 해도 중간에 수정을 거듭해 나갔던 게 많은 듯해..

  • Madlee
    2022.11.14

    늦은 가을이 브로곁으로 찾아왔구만!

     

    나도 그렇다네~

     

    아마도 짧은 일주일정도 되는 가을이 되겠지만, 우리같은 추남들은 그 일주일동안 감성에 젖어들겠지!

     

    늘 그렇듯이

     

    " 이 또한 지나가리"

  • Madlee
    로건
    작성자
    2022.11.15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지나가는 가을이 아쉬워서 지난 주말에 혼자 공원에 운동 겸 산책을 다녀왓는데, 캬~ 좋더만... ^^

    (가을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다는... ^^)

  • 로건
    Madlee
    2022.11.16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도 가을을 참으로 좋아하지!

     

    그래서 가을이 점점 짧아지는게 너무나 슬프지...남자들은 1년중 가을에만 슬퍼지는데, 그 가을 마저 짧아지다니

     

    내 슬픔도 더욱 짧아지겠구나

  • 불콩
    2022.11.14

    브로~~오늘 늦잠자면서 지각 안했겠지? 브로를 믿겠어 ㅋㅋ

    누군가가 말했었다 "인생은 럭비공'이라고 살면서 공감할때가 많지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달려가는거다

     

  • 불콩
    로건
    작성자
    2022.11.15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다행히 칼출근!! ^^ (그런데 좀 느긋한 일상을 기대했는데, 월요일부터 빡쎈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음... ㅠ ㅠ)

    출근하자마자 컵라면으로 해장한건 안 비밀...ㅋㅋㅋ

  • 쥬드로
    2022.11.15

    취해서 쓴글인데 너무 잘 썼는걸?브로는 글쓰기에 재능을 갖고 있는거 같아~문과 감성이 풍만한듯해~

    책하나 써서 크몽에 올려 놔보아~^^

  • 쥬드로
    로건
    작성자
    2022.11.15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 다시 읽어보니, 진짜 취해서 적은 게 맞는 듯하다..ㅋㅋㅋ

    이과 출신이지만 문과 갬성을 뽑아내려면 술이 필요한건가...

    크몽에 책을 낼 만큼의 수준이 될진 모르겠지만, 브로의 격려가 마냥 좋은 로건... ^^ 땡큐 브로~ ^^

  • 로건
    쥬드로
    2022.11.16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이과 출신 국잘알 인듯~ㅎㅎ 아니면 고딩때 글 좀 써본 문학소년 출신?ㅋㅋㅋ 여튼 재능있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