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퇴근후

profile
발롱블랑
🚨 주의사항 네 확인했습니다. 

 

20211119_114703.jpg

 

저녁식사는 꿀맛이지 밀키트로 된 라볶이와 순대~

양도푸짐하고 맛도좋고 가격도싸고~

먹었으니까 만보채우고 와야지

브로들 즐주말보내^^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8
  • 쪼새날다<span class=Best" />
    쪼새날다Best 댓글
    2021.11.19

    브로 떡볶이가 맛있어보인다

    오뎅이랑 햄이랑 골고루 있어서

    맛이 굿이었겠다

  • 닌자
    2021.11.19

    오~ 저번에 먹었던 그 떡볶이 같은데 꽤 맛있나본데 ㅎㅎ

     

    나도 너무 먹고 싶네. 순대도 있구만.

  • 닌자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밀키트는 괜찮은거 같아~요번엔 라면도 넣었고 순대도 담았지^^요즘 참 밀키트가 잘되어있어

  • 불콩
    2021.11.19

    우와~~떡볶이 맛있겠다 순대랑은 꿀조합이다 ㅋㅋ

    동네마다 밀키트매장이 늘어나는것 같더라

  • 불콩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응 그런거같아ㅋㅋ부대찌개부터 시작해서 요즘은 동태찌게에 뭐 갈비탕도있고 없는게 없더라고

  • 발롱블랑
    불콩
    2021.11.20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우르사
    2021.11.19

    와우 치즈까지 ㅎㅎ 맛나겠다

  • 우르사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우르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치즈는 당연한거 아니겠어 브로? 떡볶이를 즐길줄 아는 사람이라면 치즈는 필수이지~

  • 하이즌자아
    2021.11.19

    오 요즘 밀키트 굉장히 종류도 많고 잘 나오더라고 가격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 빠르게 쉽게 해먹기 좋은것 같아

  • 하이즌자아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하이즌자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가격도 좋고 빠르게 해먹을수 있고 양많고~맛도 식당가서 먹는것 만큼 맛있지~설거지는 딱 냄비만~

  • 도야지바
    2021.11.19

    와우 브로 찌찌뽕이다 나도 떡볶이랑 순대먹었거든 ㅋㅋ 나도 저녁식사 오늘하루에 올리기 산책가야지!

  • 도야지바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 그래 브로?ㅋㅋ나도 분식을 좋아해서 국수나 떡볶이 김밥이런걸 즐겨먹지~요즘은 밀키트로 대신해!ㅋㅋ

  • 발롱블랑
    도야지바
    2021.11.19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이마트에서 언젠간 만나자구 브로 ㅋㅋ

    영월식청국장인가 그거 맛있던데!!

  • 쪼새날다
    2021.11.19

    브로 떡볶이가 맛있어보인다

    오뎅이랑 햄이랑 골고루 있어서

    맛이 굿이었겠다

  • 쪼새날다
    도야지바
    2021.11.19
    @쪼새날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쪼새브로~ 떡볶이 나쁘지않구! 오징어튀김이 맛있더라구!

    떡볶이 포장하면서 어묵도 9갠가 먹었따는 ㅋㅋ

  • 쪼새날다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0
    @쪼새날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요즘 나오는 밀키트가 너무 굿이야 우리는 그냥 물만붓고 끓인건데 말이야ㅋ

  • 쫑내기
    2021.11.20

    이런 밀키트는 가격 얼마정도 해 브로?? 나두 구매를 좀 해둘까나 ㅎㅎ

  • 쫑내기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0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3인분에 9900언부터 옵션에 따라 15900언? 정도까지 올라가는듯해ㅎㅎ가격대비 굿이지

  • 발롱블랑
    쫑내기
    2021.11.21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 가격 진짜 괜찮네!!

    이런거 있으면 나중에 한번 사먹어야 겠다!! 정보 고마워 브로~!!

  • 콥엣지
    2021.11.20

    떡볶이는 사랑이쥬ㅋㅋ

    어디 밀키트에요? 추천 좀 부탁!

    저는 가끔 사먹는 밀키트는 부산 영도에 도날드~

    항상 가면 바로 집에 가서 먹을꺼 포장

    보관 해 뒀다가 먹을 것도 추가

    가끔씩 생각나서 사러가는 떡볶이 집

    전국 배송되니 참고할 브로들은 참고해줘!

    다음에 사진과 함께 글도 작성해 볼게 브로들~

  • 콥엣지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0
    @콥엣지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여기는 포장만하고 택배나 배달은 안해 브로ㅠㅠ아쉽지만 경기도야

  • 드록바록바
    2021.11.20

    이런 밀키트 넘나 좋다! 나도 오늘은 분식먹어야지

  • 드록바록바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0
    @드록바록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늑대울프브로들에게 분식한식 고기는 항상 사랑이지~^^분식 맛나게 먹어~

  • moneymaker
    2021.11.21

    호오 내가 좋아하는 그룹... 저기에 순대 찍어먹으면 세상 안부럽지.ㅠㅜ

  • moneymaker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2
    @moneymaker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쉽게 김밥사진을 못찍었네ㅋㅋ떡순튀 떡순김 우리모두 좋아하는 조합이지

  • 뽕스랄라
    2021.11.22

    으~~ 중앙에 저 치즈 한조각이 신의 한수넹ㅅ~~ 맛나겠다 ㅠ

  • 뽕스랄라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2
    @뽕스랄라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중앙에 저 치즈한조각으로 인해서 풍미가 달라진다고~ㅋㅋ브로도 오늘밤은 떡볶이로..

  • 젤리
    2021.11.22

    밀키트가 뭔지 정확히 모르지만 촌놈이라..ㅎㅎ 떡볶이는 맛있어 보이는군 ㅠㅠ

  • 젤리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22
    @젤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밀키트라고 그냥 우리가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먹을수 있게 만드는 간편식이지~요즘은 핫해서 인터넷에도 많이돌아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