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고구마10키로를 또 시켰어

profile
쥬드로
주의사항 ⚠️본인의 의견이나 생각이 담긴 글입니다. 
분류 잡담 

 

20230111_012112.jpg

 

 

3달가량 고구마 10키고구마를 소화해서

다시 10키로 주문

수분이 있으면 금방 상한다 해서 말리는 중이야ㅋㅋ

고구마 없는 동안엔 양배추, 배추를 사서 먹었거든.

이번엔 한입크기 고구마 10키로를 주문했어

든든하넿

 

20230109_212406.jpg

 

양배추 배추 닭안심 콜라보~(ft.라면스프) ㅋㅋ

 

Profile
쥬드로
다음 계급까지 1,709 남음
3,291 / 5,000
15%
드로주~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8
  • Madlee
    2023.01.12

    양배추 닭찌찌 국이라니..ㄷㄷ

     

    이거 닭찌찌 갈아마시는거보다..나에게 있어서 임팩트가 크구만...ㄷㄷ

     

    나도 이번에 호박고구마 시켰는데 실패네ㅠㅠ

  • Madlee
    쥬드로
    작성자
    2023.01.16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갈아 마시는게 더 썩이지ㅋㅋ 을매나 맛있는뎅 푸하하하 중독이라구

  • 쥬드로
    Madlee
    2023.01.16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나는 갈아마시는게 좀 더 편하더라고 ㅋㅋㅋ

     

    잠깐이면 그 맛은 사라진다규

  • Madlee
    쥬드로
    작성자
    2023.01.17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삼계탕도 먹는뎅 ㅋㅋ 갈아마신다니 매체에서만 보던걸 시전하다니 대단한걸?ㅋㅋ(사실나도 바나나랑 갈아마신적 있음;;)

     

  • 쥬드로
    Madlee
    2023.01.17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꿀좀 넣고..아니 조금 많이 넣고 갈면 고기맛은 별로 안나니까 괜찮지 ㅋㅋ

  • Madlee
    쥬드로
    작성자
    2023.01.17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ㅋㅋㅋ응 맞아~바나나 맛으로 먹거나 꿀향으로 먹지~ㅋㅋ

  • 닌자
    2023.01.13

    ㅋㅋ 라면 스프는 국률이지.

    고구마도 신문지에 놓은건 잘했구만.

    겨울은 끄떡없겠어^^

  • 닌자
    쥬드로
    작성자
    2023.01.16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ㅋㅋ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ㅎㅎ 그래도 썩는애들이 몇개 있넹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