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오늘의 운동(상체운동) 💪💪

profile
Madlee
주의사항 ⚠️본인의 의견이나 생각이 담긴 글입니다. 
분류 잡담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

 

오늘은 원화채굴을 위해 오후에 지방으로 내려왔어.

그래서 오전중에 일어나서 운동을 했지

 

원래 2분할로

하체,상체로 했었는데

상체는 조질부위가 많아서 그런지 시간이 부족해서

결국

하체, 가슴, 등 이렇게 3분할이 되어버렸네

(팔과 어깨는 또 언제하냐ㅠㅠ)

 

아무튼 아침에 등을 조져조져!

 

오늘의 운동 상체(등)

 

워밍업 및 스트레칭

 

케이블 암 풀 다운.png.jpg

케이블 풀다운 20 kg

25 * 4  (워밍업 겸 자세수정)

 

시티드 드로우 (한손으로) 10 kg

12 * 3 (워밍업)

 

풀업2.jpg

풀업 (본운동)

10 * 10

10세트 이후에 갯수랑 세트상관없이 계속함!(키핑풀업포함)

 

인버티드 로우.jpg

인버티드 로우

25 * 4

 

시티드.jpg

시티드 로우 적당한 무게

12 * 4

 

랫풀다운.png.jpg

렛풀다운 적당한 무게?

12 * 4

 

스트레칭

 

오늘은 무게를 치는거보다, 풀업자체에 집중을 했네.

풀업도 너무 안하다보니까 갯수도 잘안나오는거 같네

(살이 붙어서 무거워서 그런가..ㅠㅠ)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34,738 남음
45,262 / 80,000
1%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4
  • NEO<span class=Best" />
    코어멤버 NEOBest 댓글
    2022.09.30

    상하 2분할은 정말 힘든거 같아. 3분할이 일반인들에겐 가장 효율적인 거 같아.

  • 닌자
    2022.09.29

    헬스장을 다니면 부위별로 할께 많아서 바쁘지^^

    그래도 풀업은 꼭 지켜주자구 ㅎ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09.29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치 풀업을 해야하는데 생각보다 할게 많아서 가끔씩 잊어버린곤해 ㅠㅠ

     

    다시 풀업 자주해줘야겠어

  • NEO
    2022.09.30

    상하 2분할은 정말 힘든거 같아. 3분할이 일반인들에겐 가장 효율적인 거 같아.

  • NEO
    Madlee
    작성자
    2022.09.30
    @NEO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치...나는 선수도 아닌데 말이야...

     

    근데 빡시게 하면 할수는 있는데...1시간안으로는 못끝내더라고...최소 큰 근육으로 등 가슴 돌려도 1시간 20분?

     

    3분할도 난 하체, 가슴, 등 이렇게 나눠서 어깨랑, 팔, 복근을 따로 시간이 나질 않아서..

     

    일단은 큰 근육을 중심으로 덩치를 키워나가는 방향으로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