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0개
  • 쓰기
  • 검색

코인 다날핀테크, 성균관대와 협약…캠퍼스 특화 페이코인 서비스~~잘해잘해^^

안피디 안피디
3402 0 0
게시판 운영규정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다운로드 (5).jpg

 

 

대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하며 자연스럽게 가상자산 페이코인(PCI)을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작된다. 블록체인 기술의 실생활 활용이라는 신조로 공격적인 영역 확장 중인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이 가상자산 업계 최초로 대학교 도서관 내 가상자산 활용 서비스를 시작한다.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과 협약을 맺고 캠퍼스에 특화된 페이코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다날핀테크 황용택 대표와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 최형기 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성균관대에서 운영 중인 독서포인트의 페이코인(PCI) 전환 지원을 시작으로 향후 캠퍼스 특화 혜택 등 다양한 캠퍼스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대학생들의 독서이용 활성화를 위한 기금으로 성균관대에 연간 총 1억원 상당의 페이코인(PCI) 후원 약정식도 함께 이뤄졌다.

 

'독서포인트 페이코인 전환 서비스’는 현재 성균관대에서 운영 중인 도서 장려 프로그램을 통해 지급되는 독서포인트를 페이코인(PCI)으로 전환해 주는 것으로 학술정보관에서 도서 대여를 통해 쌓인 독서포인트를 월별 일정 한도 내에서 페이코인(PCI)으로 전환해 바로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가상자산 최초로 거래가 아닌 도서대여 등 학교생활을 통해 페이코인(PCI)을 구할 수 있어 많은 학생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페이코인은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향후 MZ세대들에 특화된 ‘페이코인 캠퍼스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대학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페이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내 식당과 카페테리아, 프린트 서비스와 서류 발급 등 현재 학교에서 제공 중인 교내 서비스들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학교 외부로도 범위를 확대해 페이코인이 보유한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을 비롯해 버거킹, KFC, BBQ, 이디야커피, 할리스, CGV 등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10만여 제휴처와 연계해 대학생들을 위한 캠퍼스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페이코인의 캠퍼스 전략은 가상자산에 익숙한 대학생들에게 페이코인을 차세대 결제 플랫폼으로 각인시키는 효과와 함께 장기 충성고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대학생 고객 유치를 통해 탄탄한 수익구조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다날핀테크는 이번 성균관대학교 외에도 여러 대학과 캠퍼스 특화 서비스를 위한 협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야..페이코인..진짜..일 잘한단 말이야..음..

요즘..개인적으로..울코랑, 페이코인..2개가

나에게 있어 매우 관심있는 테마라..

딱 보면..티가나쥐~~ㅎㅎ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