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0개
  • 쓰기
  • 검색

코인 비욘드 파이낸스 3.0 Main net 발표 정리글

다아는거
4862 0 0
게시판 운영규정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5일전, 비욘드 파이낸스가 리브랜딩을 발표하면서 3.0 메인넷을 발표했습니다.

 

비욘드 파이낸스는 탈중앙 금융을 목표로 하면서 탈중앙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파이는 현재 전통적인 금융과 성장세를 똑같이 달리고 있습니다. 1980년대 이후, 금융은 단순한 대출 플랫폼에서 시작하여 파생상품, 펀드, 인덱스 상품 및 자산 관리와 같은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혁신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는 지나치게 우위에 있다는 의심을 받기에 충분할 정도였습니다.

 

우리는 가볍게 여길 수 없는 시간 속에서 디파이와 금융의 유사한 길을 확인했습니다. 단순한 스테이킹 및 대여 프로토콜로 시작한 디파이는 컴파운드, 에어브와 같이 주목할만한 프로젝트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시장이 진화하면서 금융의 다른 분야인 합성자산도 탭으로 묶여서 새로운 프로젝트인 신세틱스가 탄생했습니다. 우리가 디파이 2.0로 옮겨가는 동안 파생상품, 구조화상품 등 금융의 새로운 부문에서 다음으로 나타날 새로운 리더가 될 프로젝트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비욘드 파이낸스 플랫폼은 스테이킹과 합성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출발하여 새로운 금융 영역으로 빠르게 확장했습니다. 게임화 기능과 NFT 플랫폼 외에도 마진거래 및 선물거래를 개발 중입니다. 향후 몇 분기 안에 모두 도입할 예정입니다. 분산형 금융에 대한 소매 및 기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NFT, 합성자산, 파생상품, 기금 및 자산관리, 기타 선도적인 프로토콜, 육성 프로토콜 등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한다는 비욘드 파이낸스의 기본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Beyond Platform은 Staking 및 Synthetic Distributed Exchange를 통해 탈중앙화 금융의 강력한 전복적 기능을 DeFi 시장에 선보여 왔습니다. 현재 디파이 시장이 디파이 3.0으로 나아가고 있는 가운데, 우리 비욘드 팀은 완벽한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이 될 수 있는 추가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비욘드파이로 브랜드를 리브랜딩하고 있습니다.

 

비욘드 파이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범위는 당사의 DEX를 넘어섭니다.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담은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추가 상품을 발표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DeFi 생태계를 형성하고 프로토콜을 육성하기 위해 다른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와 협력할 것입니다. 비욘드파이가 하나의 프로토콜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완전한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디파이 시장의 새로운 시대를 기대해봅니다.

 

BeyondFi, A New Beginning!

 

 

정리글입니당. 원본은 여기 있어요.

 

https://bfinance.medium.com/introducing-beyondfi-a-new-beginning-51cb57f9556b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