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개
  • 쓰기
  • 검색

코인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가 빨아들인 크립토 시총..."한마디로 시황이 개판"

도르마무
5005 2 3
게시판 운영규정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가 빨아들인 크립토 시총..."한마디로 시황이 개판"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등 바이낸스 및 코인베이스 상장된 코인들에 주말장 자금이 집중되면서 대부분의 코인의 시총이 구겨졌습니다.

 

총시총은 2.6T까지 복원되는 과정이 있었으나 약 한화로 2900조원까지 복원되어가는 과정이 있었지만 이내 2.511T까지 내려왔습니다. 4월 시총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대부분의 코인이 4시봉 기준으로 데드크로스를 보이는 가운데, 당초 상승 추세였던 과정에서 시바이누, 솔브케어, 도지 등 패닉셀이 연달아 터져나오면서 자금유출량이 심화되면서 약속이나 했듯 대부분의 코인의 시총이 구겨졌습니다.

 

새벽장부터 국내는 도지, 퀀텀이 빠른속도로 추세전환을 했었고, 이에 주말장 기준 간만에 상승했으나 해외장 반응이 시바이누로 대부분의 거래자금이 이동하는 과정속에서 국내장은 마치 하락장처럼 보이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image.png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가 빨아들인 크립토 시총..."한마디로 시황이 개판"

위와 같이 총시총은 2.7T에서 2.511T까지 구겨졌었고, 현재는 보합중입니다.

좌편차트의 4시봉 기준으로 상방수렴해야할 구간에서 하방수렴으로 전환되어 타점에 닿지도 못한채 데드크로스 하방에 낙인되었습니다.

 

이해를 돕는 총시총 현상황

 

비트와 이더는 떨어졌고, 대부분의 차트가 붉게 떨어져 나가는데 총시총은 상방 또는 유지다?
 

=> 잡알트중 어떤 코인의 시총으로 대부분 흡성된 상태이거나 스테이블 코인으로 전환(USDT, USDC 등)하여 시총이 유지되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이럴때는 원인을 히트맨에서 찾아봐야합니다. 제일 첫번째 그림(어떤 코인이 시총을 흡수해갔는가를 찾아야합니다. 해당 코인이 업비트 빗썸에 없다면 업비트나 빗썸 국내장에 있는 유저들은 하락을 맛보는 그림이 나옵니다.)

 

이때 상대적으로 저렴해진 비트를 가지고 BTC장 장난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국내장도 특정 알트의 종목에 거래량 흡성이 일어나면 타종목들이 고개숙이듯 조정 받듯 해외장의 상장
 

바이낸스나 코인베이스의 상장 또는 로빈후드 상장 등 대형거래소 상장이 타 알트의 시총을 구겨 김프가 상대적으로 벌어지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친장은 우리만이 아니네요. 시바이누 보면. 알트 좋아한다고 한국인 욕하면 안돼 버거들아.

 

 

 

image.png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가 빨아들인 크립토 시총..."한마디로 시황이 개판"

CME장 가격은 61080으로 현재 60k를 지키고 있는 수준으로보면 1k차이가 납니다. CME장 오픈 후 하락세가 더 심화될 경우 패닉셀이 우려되면서 동시에 현재 저항대에서 반등이 있는 경우

CME상방갭이 맞춰지면서 올라갈 수 있어 보이나, 대부분의 코인이 이번 주말장 올인 코인 종목들에 자금이 묶여보입니다. 이에 새벽 12시 정각시 기준으로 비파 숏물량이 증대된 부분이 보였고, 다행히 롱 물량도 현재 위치에서 싸워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방갭에 베팅하는 과정이 있어보이고, 숏물량도 일제히 증가하였는데 이는 60k 하방으로 나락갈 것으로 보고 베팅하는 사람들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image.png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가 빨아들인 크립토 시총..."한마디로 시황이 개판"
 

저점이 일찍 형성되어서 조정을 일찍 받은 코인들 기준으로 상방추세로 전환하는 모습은 보이나 거래량이 무척이나 없어서 이점 유의하시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24일 기준 50억 이상 거래한 타점 거래는 약 49건으로 불장일 때 발생하는 800회 이상의 타점형성보다 매우 못미치는 거래 빈도가 보였습니다. 이는 응축되기도했고, 이미 많이 올라온 차트에서 익절 및 버티기가 비슷한 수준으로 형성되었다 볼 수 있습니다.


 

240분 타점 주요 코인리스트


 

데드크로스 15종 🏃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SNT

웨이브, WAVES

리스크, LSK

스토리지, STORJ

질리카, ZIL

카이버네트워크, KNC

비트코인에스브이, BSV

쎄타토큰, THETA

모스코인, MOC

썬더토큰, TT

무비블록, MBL

저스트, JST

펀디엑스, PUNDIX

플로우, FLOW

폴리곤, MATIC


 

60분 타점 주요 코인리스트

골든크로스 1종 🚅
 

리플, XRP


 

30분 타점 주요 코인리스트

골든크로스 6종 🚅
 

리플, XRP

스팀, STEEM

아크, ARK

쿼크체인, QKC

엠블, MVL

골렘, GLM


 

15분 타점 주요 코인리스트

골든크로스 5종 🚅
 

이더리움, ETH

에브리피디아, IQ

온톨로지가스, ONG

쎄타퓨엘, TFUEL

비체인, VET


 

데드크로스 1종 🏃
 

제로엑스, ZRX

 

 

image.png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가 빨아들인 크립토 시총..."한마디로 시황이 개판"
 

60k에서 방어가 성공될 경우 상방으로 올라가는 매수추진이 세질 수 있고 금일 25일 저녁 10시 30분에 반에크 ETF가 성공리 상장되면 매수 추진에 동력이 붙지 않을까 합니다.

4시봉 데드크로스를 부비고 있지만, 김프 현재 4.5% 이상에서 버티는 과정이 있겠습니다만 성공한다면 순환매가 운영될 수 있는 부분이 있어보입니다. 금일 시바이누, 도지, 솔브케어 등 호재와 바이낸스 거래량 폭증에 따른 업비트, 빗썸 대부분의 알트 종목은 또 한번의 수난을 겪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사례로는 최근 라이트코인 월마트 사건, 비트코인캐시 및 이캐시 리브랜딩 사건, DYDX 외 3종 상장 흡성, 시바이누 바낸상장, STPT 바이낸스 상장 및 렐리, 누사이퍼 업비트 상장 렐리 등 특정 코인이 거래액을 흡성하는 경우 발생하는 타 종목 던지기 현상이 좀 있었던 모양입니다.

데드크로스 4시봉이 걸려있고 일봉 추세도 쳐저버린 상태에서 견디기란 무척힘든 상태이긴 합니다. 아침장에서 반등이 있었으면 하네요.

신고공유스크랩
Madlee Madlee Bro 포함 2명이 추천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blueskykim 21.10.25. 10:49

오.. 이렇게 시총 지분을 시각화해서 보여주니까 눈에 확들어오네..

 

언젠간 울코도 저기에 보일 날이 오겠지 ^^

profile image
2등 철원신문 21.10.25. 11:51

그나저나 우리 울코는 언제쯤 날아갈지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울코 화이팅 가즈아

profile image
3등 재연배우 21.10.26. 08:49

와 브로 분석해주는거 보니까 한눈에 들어오네 땡큐 브로 ㅎ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