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전국에서 가장비싼 분양가

profile
매드리
게시판 운영규정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비싼 동네 분양가.jpg

 

저런곳에 살면 기분이 어떨까...

 

분양가가 기본이 몇십억이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6
  • 철원신문
    2021.10.12

    대박 저런 집에서 어떻게 살죠

    저는 이번생에는 틀린거 같아요 ㅎㅎ

  • 철원신문
    매드리
    작성자
    2021.10.12
    @철원신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저런집은 바라지 않지만, 조용히 가족들하고 오손도손 살수있는 집은 사고 싶어ㅠ

  • blueskykim
    2021.10.12

    관리비 비싸서.... 난 줘도 못산다 ㅜㅜ 보유세도 장난 아님...

  • blueskykim
    매드리
    작성자
    2021.10.12
    @blueskykim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니까 ㅠㅠ

     

    저런거 주면 얼른 팔아버리고 조용한 동네로 이사가야지 ㅋㅋ

  • 불콩
    2021.10.12

    헐~~분양가가 억억하는구나

    이곳에사는 사람들은 머니가 얼마나 많은걸까?

  • 불콩
    매드리
    작성자
    2021.10.12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숨쉬듯이 돈을 버는 사람들?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