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4박 6일 태국여행 처음가본 후기

익명_최강울프
주의사항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 글작성을 할게. 
도시(City) 방콕 
여행 국가 태국 

일단 미프로 만날 애들 4명을 정해놓고 간거였음

 

1일차

방콕에 도착하니 월요일 밤 11시35분 도착

호텔 도착하니까 1시 30분

미리 연락해놨던 푸잉 불러서 밥먹었는데 한국인 입맛에 존나 맛없는거 사줘서 반공기 먹고 남김

 

2일차

이 푸잉이랑 다음날 점심까지 있고 점심부터 저녁까지 아속 돌아다니고 마사지받음

저녁에 다른 푸잉 만나서 밥먹고

 

나한테 어디가고 싶냐고 묻길래 

카오산로드랑 루트 가보고 싶다고 말하니까 

카오산로드 먼저 가서 맥주4병까고 그다음 루트감

루트 가보니까 애들 와꾸가 테이블 안잡아도 내가 이길수 있을거 같았음 

암튼 아쉬움을 뒤로하고 

일단 같이간 푸잉이랑 다시 호텔옮

 

3일차

푸잉은 출근하고

점심에 세번째 푸잉만났는데 대화해보니까 ㅅㅂ 생긴건 멀쩡한데 찐따라서

연애경험도 별로없고 그래서 먹을각이 안나옴...먹기도 싫고...

그래서 아 걍 얘랑은 사원이나 가서 힐링이나 해야겠다 해서 밥먹고 사원감

사원갔따와서 저녁까지 혼자 쉬다가

 

저녁에 네번째 푸잉만남

만났는데 내친구랑 존나똑같이 생겼고 여자로 안느껴짐 ㅆㅂ....

아무튼 무가타? 그거 맛있어보여서 그거 먹고 야시장가서 먹을것좀 같이 먹고 ㅃㅃ 함

 

4일차

어제 헛탕친게 ㅈ같아서 미프 존나 돌림 그랬더니 서양인여자랑 괜찮은 푸잉있었음

근데 푸잉이 호텔각 잡는척하길래 얘랑 놀려고 했는데 갑자기 자기 집갈때 택시비 내달라그래서 쌩깜

그래서 서양인 집에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시간을 계속 미루는거임...아무튼 약속시간에 가고있는데

자기 일이 생겨서 안된다 그래서 갑자기 아 ㅈ됐다 어제에 이어서 한명도 못먹겠다 싶어서

 

루트에 ㅈ밥 한남들만 있던거 기억나서 택시 방향 바꿔서 루트로감

가서 테이블 없이도 조인해서 놀 자신있어서 스탠딩으로 스캔 하다가 

푸잉들 놀고있길래 걔네한테 놀자고 해서 루트끝날떄까지 edm 에서 존나놀음 ㅋㅋ 

그리고 푸잉한명 데려왔는데 몸매 ㅆㅅㅌㅊ 외모는 한국에 데려다놨을때 ㅍㅌㅊ 정도? 대신 얘는 성형을 안했음...

암튼 ㄹㅇ 몸매가 모델 김효연이랑 똑같아서 개놀랬음

 

5일차

오늘 저녁에 공항가야돼서 가기전까지 효연이랑 같이 놀기로해서 

점심먹고 난 호텔에서 쉬고 걔는 자기 집갔다온다그래서 각자 쉼

저녁에 다시 만나서 한번하고 저녁먹고 헤어짐

Profile
익명_최강울프
다음 계급까지 1,000 남음
0 / 1,000
0%
자기소개가 아직 없습니다. (소개글 작성하기)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