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후웨이꽝 야시장 헌팅해서 끝까지 가는 방법

익명_근면한브로
주의사항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 글작성을 할게. 
도시(City) 방콕 
여행 국가 태국 

후웨이쾅 야시장 헌팅 방법이다. 현장에서 본인이 직접한 경험과 수십차례 재검의 재검증을 통한 방법이다.

 

저녁 10시에 정도에 후웨이꽝 야시장으로 가라. 

어떤 ㅄ ㅅㄲ들은 영업 마치고 물집 푸잉들 나오는 시간이 새벽 1-2시 사이니까, 그 때 가라는 헛소리를 쳐하는데

 

 

일단 10시에 가서 야시장 한블록 정도되는 거리를 천천히 왕복으로 한바퀴 걸어라 (올때 갈때 서로 반대길로, 야시장 입구에서 - 계속 직진하면 나오는 7-11 정도까지만) 그러면 그 시간에는 업소 푸잉들보다는 그냥 놀러온 일반인 푸잉들이 많이 보인다. 특히, 논타부리나 방콕 외곽에서 놀러온 어린 푸잉도 많이 보인다. 

(조금만 걸어도 사우나 되는 파오후 - 여기서 탈락)

 

 

천천히 한바퀴 돌다보면 지나가는 푸잉들이 너를 보면서 '핸섬', '나락', '쑤워이(아름답다)' 그러면서 웃는다

(그 많은 사람들 속에서 이 소리 한 번 못 듣는 놈들 - 여기서 탈락)

 

특히, 핸섬 나락 보다 너보고 '쑤워이'이라고 넋놓고 쳐다보면 그냥 손잡고 떡치러 가도 된다, 물론 니가 레보가 아니라는 당연한 가정하에,

 

태국여자들이 남자한테 '쑤워이'라고 하는 경우는 얼굴이 미소년처럼 생겼고 여기에다가 피부가 그냥 하얀게 아니라 빛이 날 정도로 뽀송뽀송하게 흰걸 말한다. 참고로 이 말이 이해가 안되면, 니가 아고고나 그런데 갔을 때 푸잉들이 니 얼굴 만져봐도 되냐고 그러고 니 얼굴에 조심스럽게 키스할 정도의 피부를 말한다.

(피부 조금이라도 검은 놈들 - 여기서 탈락)

 

업소푸잉이라도 니가 마음에 들면 함부러 와서 막 못한다. 조심스럽게 수줍게 와서 조용히 공손하게 앉아도 되냐고 묻고, 니 손, 팔목, 허리, 배, 얼굴을 푸잉이 조용히 쓰담으면서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계속 얼굴을 마주하고 푸잉이 널 쳐다보면서 니 얼굴 두 손으로 감싸며 뽀뽀하면, 너는 '쑤워이' 말을 들을 정도는 된다.

(레이디드링크 사준다고 해도 푸잉이 앉지도 않는 놈들 -여기서 탈락)

 

여하튼, 여기 후웨이꽝 야시장은 인도에 상가가 엄청 형성되어 있어서 거의 한줄로만 왔다갔다 해야한다. 그래서 서로 부딪히는 일이 많은데, 푸잉들이 스치면서 일부러 엉덩이도 서로 부딪치고 가슴도 내 팔에 문지르고 터치가 심하다

(푸잉들이 3-4미터 앞에서 미리 피하는 놈들 - 여기서 탈락)

 

그러다가 아무거나 파는 곳에서 서서 구경해라. 그러면 푸잉들이 너옆에 서서 해맑게 웃는다. 그런다고 바로 하이 이 지랄하고 말고 ㅄ들아, 살짝 옆에서 같이 붙어서서 모르는 척 뜸 들이다가, 니가 푸잉 엉덩이나 다리가 손으로 실수인 척 한 번 살짝 터치해라.

 

그리고 놀라면서 미안하다는 표정을 짓고 암 쏘리 해라. 그러면 푸잉이 아주 관대하게 웃으면서 마이 뻰 라이 카~ 그런다

(터치했는데 푸잉들이 정색하고 화내는 놈들 - 여기서 탈락)

 

그러면 서로 잠시 어색해진다. 그리고 잠시 소강 상태, 그제서야 푸잉한테 식사나 음료수 마시러 가자고 말하면 푸잉이 오케오케 그런다.

 

그러면 함께 가서 떡치면 된다. 이 쉬운 걸 못하나, 등신들

 

 

 

다음 글에서 훼웨이쾅 야시장에서 공떡하는 다른 방법 알려준다, 닥치고 그냥 쳐! 들어라.

 

 

ps ;

 

야시장에는 방콕 외곽에 살거나 방콕 근교 도시에 사는 어린 중고딩푸잉들이 외국인 구경 및 야시장 구경하러 후웨이쾅 야시장에 많이 온다.

딱 보면 눈에 띈다. 2-3명씩 같이 다니면서 옷입은 것도 수수하고 아직 학생이니까 돈도 많이 없어서 그냥 행동에서 표가 난다.

 

이런 애들 중에 이쁜 애들 많다. 그런 애들이 걸어오다가 너보고 웃으면서 일부러 부끄러워하면서 너한테 가까이 한 번 지나가 보려고도 니쪽으로 붙을거다. 그런 애들이 붙는다고 건드리지 마라. 정 귀찮으면 그냥 마실거나 하나 사주고 보내라. 혹시라도 그런 애들하고 떡치러 특히 '호텔'가면 니 인생은 좃된다. 

 

다만, 푸잉 부모님이 허락하면 괜찮다. 정 떡치고 싶으면 부모님 데리고 오라 그래서 부모 허락 먼저 받아라. 

 

 

그냥 닥치고 내 말 쳐 들어라!

 

 

image.png.jpg

 

 

Profile
익명_근면한브로
다음 계급까지 1,000 남음
0 / 1,000
0%
자기소개가 아직 없습니다. (소개글 작성하기)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