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0개
  • 쓰기
  • 검색

필리핀 [앙헬레스]SK콘도텔 이용후기

구로마스터
334 0 0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image.png.jpg

 

 

 

앙헬레스에서 한국 사장님이 오픈한 새로운 호텔 이름하여 SK콘도텔을 소개합니다.

정식오픈은 2012년 1월 1일부터라 현재 2개월간 시범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 마무리가 끝나서 연말 여행기간에 이곳 SK콘도텔에서 2박을 이용한 후 호텔에 대하여 집중분석하여 드립니다.

 

먼저 위치는 패트론주유소 뒷길로 캘리포이아호텔방면 30미터정도 가서 프리미어호텔 맞은편 샛길로 우회전하여 50미터 들어가다가 조그마한 사거리에서 다시 우회전하여 50미터 들어가면 왼편에 SK Contel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 그글지도를 보면 노란 글자로 크게 표시된 곳입니다.

 

image.png.jpg

 

 

다음으로 가격대를 살펴보면 컨디션에 따라 2,700~6,200페소로 앙헬레스의 한국호텔중에 가장 고가를 지향한다고 볼 수 있겠으나 기간에 따른 프로모를 실시하여 단기보다 중장기로 지내는 손님에게 유리한 요금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image.png.jpg

 

 

 

부대시설은 일단 로비와 붙어있는 편의점과 1층 안쪽 바로 수영장이 있고, 수영장 주위에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가 있으며, 바 2층은 수영장을 구경하면서 그릴파티를 할 수 있는 장소가 꾸며져 있습니다.

 

 

 

image.png.jpg

 

 

 

이틀동안 지낸 룸은 1층에 위치한 디럭스룸이었는데, 각 룸컨디션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자면,

공통적으로 각 룸에는 베란다와 복도로 통하는 문이 2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침실과 분리실 거실에 소파와 벽걸이 LCD-TV, 간단한 취사를 할 수 있는 취사도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이틀동안 묵었던 디럭스룸 사진입니다.

 

 

끝으로 이 호텔을 이용해본 결과 특징과 장단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로 지은 호텔이라 청결상태는 일단 합격점이고, 수영장이 생각보다 넓고 햇볕도 잘들어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마춤입니다.

 

모든 룸에 조리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호텔내 편의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기때문에 외식비를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처럼 하루종일 나갔다가 새벽녁에 들어오는 손님에게는 그리 장점이 될 수 없지만, 골프와 휴양을 목적으로 온 손님이나 바바에와 장기투숙을 하는 손님에게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픽업드랍서비스가 가능하여 외출시 주변 웬만한 거리는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점이 많은 호텔이지만, 이용해 본 입장에서 단점도 말씀해 드리자면, 일단 1층은 샤워실 배수가 취약하는 것인데 이 부분은 사장님께서 조만간 보수공사를 다시 진행한다고 하셨네요.

 

그리고, 장소가 너무 외진 곳에 있어서 호텔로 복귀시 픽업서비스를 이용못하면 트라이시클 기사에게  길을 설명하기가 애매하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또한, 위 가격대는 ABC나 필즈프라자와 루이스그랜드같은 고급 호텔들의 바로 아래 수준으로 시설에 비하여 높은 수준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위치를 고려할 때 소비자로서 부담되는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시범운영 기간이라서 그런지 호텔직원들이 업무처리에 다소 미숙함을 드러내고 있고, 다른 호텔들보다 필리핀 직원수가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한국사장님 호텔이 한군데가 더 늘어서 보다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한국관광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 사료됩니다.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꾸준히 유지하여 좋은 호텔로 발전하면, 마간다회원들도 많이 찾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삭제

"[앙헬레스]SK콘도텔 이용후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